티스토리 뷰

반응형

Werewolf : The Apocalypse-Earthblood는 찢고 쪼개는 재미의 초기 순간을 가지고 있지만 궁극적으로 PS3 시대의 경험입니다.

 

Vampire : The Masquerade, Werewolf : The Apocalypse-Earthblood와 같은 우주를 배경으로 PC, PS4, PS5, Xbox One 및 Xbox Series X | S 용으로 출시되었습니다. 나는 분명히 World of Darkness의 세계 나 전설에 대해 많이 알지 못했지만 작년 Earthblood에 대한 공개를 보자 마자 그것이 내가하고 싶은 게임이라는 것을 확신했습니다. 전기 톱과 로켓 팔이 달린 거대한 기계화 수트를 활용하는 사악한 기업을 상대하는 늑대 인간? 예, 부탁합니다. 불행히도, 나는 내가받은 것에 약간 압도당했습니다. Werewolf : The Apocalypse-Earthblood는 찢고 쪼개는 재미의 초기 순간을 가지고 있지만 궁극적으로 PlayStation 3 용으로 출시 되었어야하는 것처럼 느껴지는 경험입니다.

Earthblood에서 당신은 앞서 언급 한 사악한 기업인 Endron을 제거하기 위해 지옥에 휩싸인 무리의 일원 인 Cahal이라는 늑대 인간 역할을 맡게됩니다. Cahal의 통제되지 않은 분노로 임무가 실패한 후 그는 짐을 버리지 만 결국 Endron 회사를 완전히 제거하면서 가족의 남은 것을 구하기 위해 돌아와야합니다.

Earthblood의 이야기는 사악한 기업을 파괴하는 초자연적 생태 테러리스트 그룹 인 약간 진부하며 상자 밖으로 나가는 데 큰 도움이되지 않습니다. 놀랍도록 부진한 설득력이없는 목소리 연기로 인해 더욱 방해받습니다. 어스 블러드에는 감정적 반응을 보증하는 명백한 강렬한 순간이 몇 가지 있지만, 대부분은 내가 엄지 발가락을 밟을 때 반응하는 방식보다 덜 설득력있는 성격 반응을 동반합니다 ( 이 리뷰를 작성하는 동안 수행했을  있음). 이 캐릭터들은 내가 더 믿으면 훨씬 더 강해질 수 있습니다. 특히이 순간이 게임이 저에게 가졌을 수있는 몰입감을 없앴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Earthblood는 적어도 스텔스가 필요한 부분에서 나를 계속 참여시킬 수있을만큼 충분히 훌륭합니다. 카할은 세 가지 다른 형태를 취할 수 있습니다. 그의 인간 형태는 컴퓨터와 키패드와 같은 기계를 조작 할 수있게합니다. 그의 표준 늑대 형태 인 루푸스 형태는 상대적으로 감지되지 않은 지역을 은밀하게 이동할 수있게합니다. 그리고 그의 크리 노스 형태는 적의 물결을 헤치고 파쇄 할 수있는 그의 직립 늑대 인간 형태입니다. 나는 카할이 적으로 가득 찬 여러 지역을 엮어가는 스텔스 구역을 즐겼고, 손이나 석궁으로 하나씩 뽑아 냈습니다.

즉, 내가 발견되는시기와 그렇지 않은 경우에 대해 약간의 불일치가 있습니다. 이 적군 병사들은 똑똑하지 않습니다. 그들 대부분은 고정 된 위치에 서 있고, 순찰하는 군인 몇 명이이 지역을 돌아 다닐 수 있습니다. 내가 똑같은 일을 두 번 할 수있는 경우가 많다. 똑같은 경로를 걷다가 한 번 발견되는 경우가있다 (체크 포인트에서 다시 시작), 다음에 문제가 발생하지 않는다. 내가 말했듯이, 작동하면 스텔스 구성 요소를 즐깁니다. 불일치는 내가 상황을 전혀 통제하지 못하는 것처럼 느끼게하며 대부분 운에 의존합니다.

반면에 나는 Earthblood의 전투 시스템에 덜 열광합니다. 크리 노스 형태에서, 당신은 기본적으로 특별한 슬래시 앤 스탭 울프 보이 능력을 사용하여 적 무리를 처치해야합니다. 재미 있긴하지만 (카할이 군인을 잡고 래그 돌 몸통을 다른 군인 그룹에 집어 넣는 것을 보는 것도 재미 있지만) 기본적으로 그게 전부입니다. RPG 진행 트리에도 불구하고 전투는 실제로 변하지 않으며 처음 몇 번의 전투 후에 입안에 여분의 맛을 남깁니다. 이것은 난이도 측면에서 조금 더 강화 된 보스 전으로 확장되지만 궁극적으로 동일한 반복 전투 경험입니다.

바로 내 관심을 끌었던 것은 Earthblood의 오리지널 트레일러였습니다. 장편 CGI 영화가 될 수있을 것 같습니다. 이는 게임 내 시네마틱으로 확장됩니다 (잊혀 질 수있는 노출 장면 제외). 실제 게임 플레이 영상에 대한 느낌보다 더 멋진 영화를 만드는 데 많은주의를 기울인 것은 분명합니다. 아마도 Earthblood는 장편 영화로 더 나았을 것입니다 (더 설득력있는 보이스 오버 방향으로).

내가 언급했듯이, 나는 TheGamer에서 우리 기사를 읽음으로써 얻은 작은 지식 외에는 World of Darkness에 대한 경험이 없습니다. 내가 그 우주 내에서 중요한 이야기에서 미묘한 차이를 놓치고 있다는 것은 전적으로 그럴듯하지만, 늑대 인간으로 플레이하는 재미있는 경험을 찾고자 여기에 온 사람으로서, 나는 다른 어떤 것에 감명을 받았다고 말할 수 없습니다. 영화 예술. 즉, Werewolf : The Apocalypse-Earthblood를 곧 다시 재생하는 데 관심이 없을 수도 있지만,이 게임은 World of Darkness 세계관에 대해 더 많이 배우고 싶은 흥미를 증가 시켰습니다. 나는 지금 당장은 늑대 인간을 피하고 대신 WoD의 뱀파이어가 제공해야하는 것을 볼 수있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Werewolf : The Apocalypse-Earthblood의 PC 사본이이 검토를 위해 TheGamer에 제공되었습니다. Werewolf : The Apocalypse-Earthblood는 이제 PC, PS4, PS5, Xbox One 및 Xbox Series X | S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