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발 하임에서 어떤 것과도 싸우기보다는 망치로 숲을 가로 질러 산발적으로 건물을 짓는 편이 낫다.

친구들 끼리 게이머는 Valheim 에서 몇 시간 동안 머물렀다 가 서버를 구입하여 계속 운영했습니다. 우리는 초기에 우리가 장기적으로이 게임에 참여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Valheim은 ​​우리가 선택하여 점점 늘어나는 Steam Early Access 폐기 더미 목록에 버려지는 또 다른 생존 게임이 아닐 것입니다. 우리 각자는 신진 바이킹 커뮤니티를위한 작은 역할에 빠르게 빠져 들었습니다. 우리 중 일부는 음식을 모았고, 다른 일부는 희귀 한 자원과 레시피를 수집했으며, 일부는 거대 보스에게 도전했습니다. 나에 관해서는 같은 엉터리 집을 계속 지었다. 친구들에게 모든면에서 쓸모없는 운동이었다. 저에게 Valheim의 가장 어려운 부분은 게임의 적대적인 환경을 통해 진행하는 것이 아니라 언제 건물을 멈출 지 아는 것이 었습니다.

 

제 친구 몇 명은 건축의 바이킹 신입니다. 그들은 모든 새로운 플레이어가 멈춰서 경외심을 느끼는 세심한주의를 기울여 복잡한 구조를 만듭니다. 그리고 내가하는 일이 있습니다. 나는 수천 미터에 걸쳐 물 위로 확장되는 무의미한 직사각형을 만듭니다. 운율도 이유도없고 그냥하는 게 좋아요. 우리는 나보다 현명한 사람들이 필요한 모든 건물, 창고 및 집을 가지고 있지만 Valheim에 건물을 짓는 데 너무 집착하여 멈추지 않습니다.

허름하고 위험하며 실용 적이지도 않은 나는 위험한 적군과 성가신 랜드 마크 근처에 구조물을 건설합니다. 내 친구들은 발 하임의 가장 희귀 한 보스 전리품으로 장식하고 부유 한 삶을 살면서 나 자신을 넘어 문명을 발전 시켰습니다. 나는 트롤들 사이에서 망치로 시골을 알몸으로 달리며 절벽에서 구조적으로 건전하지 않은 집을 짓고 있습니다.“늪 근처에 거대한 나무 직사각형이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내 친구 중 한 명이 Discord에 대해 묻습니다. "나는 그것이 안드레아의 또 다른 창조물이라고 믿습니다. 우리 울타리를 끝내기 위해 이것을 뜯어 낼 수 있습니까?" 또 다른 대답과 나는 물론 누군가가 내 빈 나무 블록을 파괴하고 싶어하는 모든 수준에서 불쾌감을 느낍니다. 그러나 이것은 실제로 대부분의 기괴한 바이킹 구조에 대한 이야기입니다. 나는 끝없이 나무를 경작하고 쓸모없는 것을 만들고 친구들은 자원을 위해 그것을 분해합니다.

나는 이상한 발 하임 성향으로 무엇을하려고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제 진짜 목표는 제가 Reddit에서 본 것처럼 놀라운 설정 중 하나를 만드는 것입니다. 수만 번 찬성 투표를 받고 사람들은 인터넷을 통해 공유합니다. 대신, 나는 친구들이 Valheim의 버려진 건물에 대해 종종 혼동하는 판잣집을 만들고 있으며, 나는 멈추고 다른 것을 할 수없는 것처럼 보입니다.

 

나는 대부분 그것을 받아 들였다. 내 평소 그룹과의 발 하임 역동성에 약간의 유머가 추가되었습니다. 내가 합류 할 때마다 아무도 나에게 더 이상 보스 사냥을하라고 권유하지 않는다. 그들은 내가있는 작은 트롤이되도록 내버려 두었다. Greylings에게도 적합하지 않은 숲을 짓는 집을 뛰어 다니는 것이다. 언젠가는 앞으로 나아가서 실제로 전투에 참여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지금은 마스터 Valheim 건축가가되는 꿈을 계속 쫓을 것입니다. 아마도 나는 언젠가 유명해질 것입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