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사령관 마스터
실행을 완료합니다.

첫 번째 실행을 마치십시오. 어렵지 않습니다.
모두
영웅 중 한 명의 전리품 업그레이드만 받는 동안 실행을 완료하십시오.

하나의 유닛만 업그레이드하십시오. 현재 실행을 무효화하므로 다른 사람들의 레벨을 올리지 마십시오. Rook을 업그레이드하지 않는 경우를 대비하여.
마스터 엔지니어
한 번의 공격으로 타워가 25 이상의 피해를 입힙니다.

나는 Rouge에 들어가는 모든 업그레이드로 아케인 타워를 최대화하여 이것을 얻었습니다. 타워 버프가 있는 것 같아요. 영웅 배너도 사용하세요. 아마도 당신은 이것을 정상적으로 얻을 것입니다.

방법 2: 왜 전에는 그런 일이 발생하지 않았는지 모르겠지만 저격탑은 기본 15 데미지로 시작합니다. 근처에 두 개의 영웅 배너를 설치하면 22개가 됩니다. 이제 추가 3개를 얻으려면 좋은 업그레이드 트리만 있으면 됩니다.
미스터 머니백
한 번에 영웅 한 명에게 에픽 전리품 업그레이드를 3회 하세요.

현재로서는 전리품 희귀도를 구별하는 방법을 모르겠습니다. 저는 Rouge 클래스에서 5번의 올인 런을 했지만 여전히 저에게 맞지 않습니다. 이것은 RNG에 크게 의존하거나 버그가 있습니다. 잘 모르겠어.

편집: 이제 버그가 발생하지 않았음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나는 마녀에게 올인하기로 변경했고 세 번째 런에서 그것을 얻었습니다. 일부 유닛이 다른 유닛보다 더 많은 에픽 업그레이드를 제공하는지 아니면 제가 운이 좋았는지 잘 모르겠습니다. 나는 여전히 희귀도 시스템을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여기에 그녀가 나에게 떴을 때 가지고 있던 것의 스크린샷이 있습니다.

실행됨
그들이 나타나는 첫 번째 라운드에서 보스를 파괴하십시오.

유용한 업그레이드를 모두 하나의 유닛에 넣고(저는 Rouge를 선호합니다) INVIGORATE 주문을 사용합니다. 첫 번째 보스가 돌아오면 햄으로 가서 크리스탈 보이를 가루로 만들면 됩니다.
블리츠
도착한 첫 번째 라운드에서 적의 웨이브를 파괴하십시오.

시도하지 않고 이것을 얻을 가능성이 더 큽니다. 유닛을 필드 전체에 고르게 배치하여 나타나는 대로 고정시키십시오. 또한 첫 번째 웨이브 직전까지 타워를 저장하십시오. 표적이 지상에 나타나면 영웅이 칠 수 없는 것을 덮도록 타워를 배치하십시오. 또한 즉시 피해를 주는 마법도 도움이 됩니다.
근처에도 안
Silverika
Not Even Close 에 대한 크레딧
두 명의 영웅이 죽은 상태에서 보스를 물리치십시오.

"하지만 후자는 내가 3명의 영웅을 죽였을 때(수비수가 있는 히드라) 도청될 수 있으므로 그것이 문자 그대로인지 아닌지 확실하지 않습니다." -Silverika

나는 개인적으로 이것을 아직 얻지 못했지만 그것에 대한 그들의 말을 믿습니다. 문제는 이런저런 이유로 업적을 달성하지 못했다는 것입니다. 정확한 시나리오가 2명의 영웅이 죽은 것이 아니라 모든 영웅이 죽었지만 성역이 보스를 죽이기 위해 마지막 타격을 입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테스트합니다.


대체 방법: Sly에 대한 크레딧

이것은 내가 이것을 얻는 데 사용한 방법이며 이 시점에서 일관되게 작동하는 유일한 방법일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하나의 유닛에 올인해야 합니다. 어느 것이든 상관없지만 저는 레인저를 선택했습니다. 그런 다음 최종 영역에 도달해야 합니다. 이제 이것이 중요한 부분입니다. 예비 유닛은 1 또는 2 웨이브에서 죽어야 합니다! 나는 웨이브 4에서 그들을 죽인 여러 시도를 했지만 계산되지 않았습니다. 안전을 위해 웨이브 1을 하십시오. 이것은 하나의 라이브 유닛이 솔로 근처에서 5개의 웨이브에서 생존해야 함을 의미합니다. 함정, 타워 및 주문을 최대한 활용하십시오. 이를 위해 나는 범위 주문, 활력 주문, 번개 주문, 스나이퍼 타워, 아케인 타워, 스플리터 타워, 지뢰 및 폭탄 배럴을 사용했습니다. 항상 기본 유닛과 루크를 최대한 활용하세요. 그 과정에서 부딪힐 가능성이 항상 있습니다.
신들의 망치
단일 공격 또는 주문으로 8명 이상의 적을 파괴하십시오.

STATIC STORM 능력이 있는 주문 팩을 얻으세요. 적 전체를 공격하여 10의 피해를 줍니다.
그런 다음 Gemefied Cannon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릴 5 구역으로 이동하면 됩니다. 그들 중 누구도 죽이지 말고 그들의 차례가 일어나게 두십시오. 그들은 피해를 입히고 수정 장벽을 남기는 거대한 라인을 보드 전체에 발사할 것입니다. 그런 다음 STATIC STORM을 활성화하고 해당 장벽을 목표로 해야 합니다. 8개 이상의 장벽이 있으면 BAM! 달성했습니다!
저격병
영웅이 사거리 6 이상에서 공격하게 합니다.

모든 업그레이드를 마법사 클래스나 레인저/루즈 클래스에 넣으세요. 결국에는 거의 무제한 범위를 갖게 됩니다. 마법사의 경우 meditate라는 랜덤 업그레이드가 있는데, 어느 위치에서든 맵의 아무데나 칠 수 있게 해준다고 생각합니다.
평화로운 곳
책장에 있는 모든 책을 복구하세요

다음은 스테이지를 완료할 때 얻을 수 있는 보석으로 구매한 업그레이드입니다. 총 45개의 보석이 필요합니다.
만질 수 없는
턴이 끝날 때 유닛이 25개 이상의 방어도를 갖게 하십시오.

또 다른 하나는 자연스럽게 얻을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전사에게 유익한 모든 것을 넣으면 전사는 그의 업그레이드가 방어적이라는 순전한 미덕에서 얻을 것입니다.
정확한 과학
마지막 전투에서 Azasz와 Jezebel을 격파하십시오.

승천 순위 10을 이기십시오. 이것은 모든 수정자를 가질 것이고 일부 영역에서 일을 다소 성가시게 만들지만 너무 어려워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이때까지는 엘프 사령관, 흑마녀, 용병을 사용하고 있었습니다. 엘프 사령관에게 거의 가지 않고 내가 가장 업그레이드하는 용병과 검은 마녀. 갑옷과 관련된 것은 아무 것도 하지 마세요. 그들이 총을 쏘기 전에 당신은 파도를 죽여야합니다. 게임의 마지막 물결에서는 이전의 두 최종 게임 보스를 동시에 상대하게 됩니다. 이것을 안전하게 처리하려면 둘 다에 막대한 피해(100+)를 가해야 하며 다음 턴에 공격을 은폐합니다. 그런 다음 나타난 몹을 처리할 수 있습니다. 운이 좋다면 관리할 수 있어야 합니다.
스피드러너
20분 이내에 달리기를 이기십시오.

내가 이것을 추천할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은 효과가 좋든 나쁘든 하나의 장치에 올인 전략을 다시 한 번 적용하는 것입니다. 당신은 시간이 없습니다. 업그레이드 영역 에서도 중요하다고 생각하기
때문에 최대치까지 주인공만 레벨업하고 데미지 타워만 업그레이드하십시오. 모든 수정자를 끄는 것을 잊지 마십시오. 나는 Black Witch, Barbarian, Ranger와 함께 이것을 했습니다. 내 모든 업그레이드는 레인저로 이동합니다. 그녀는 석궁 타워 옆에 있는 동안 지도의 모든 타일을 명중할 수 있었고 발사 시 2명의 적을 명중할 수 있었습니다. 스윙당 70점 이상을 쉽게 쳤다.
정체성 위기
대체 영웅을 잠금 해제하십시오.

새로운 수정자로 계속 플레이하거나 보석으로 새 유닛을 구입하십시오. 새 유닛과 전투를 시작할 때까지 잠금 해제되지 않습니다.
딥 프리즈
동결 함정으로 같은 적을 두 번 기절시킵니다.

먼저 동결 트랩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그런 다음 버섯이 있는 영역 3에는 동일한 시작 스폰이 있으므로 이를 수행할 수 있는 예측 가능한 방법이 있습니다. 오른쪽 또는 왼쪽 중간 적 바로 옆에 하나의 동결 트랩을 놓습니다. 중간 또는 최상단의 적이 함정을 발동시킵니다. 그런 다음 다음 차례까지 기다렸다가 당신과 그들 사이에 또 ​​다른 함정을 설치하십시오. 그들은 항상
당신의 영웅에게 최단 경로로 갈 것입니다.
영재
12개 이상의 희귀 업그레이드로 런을 완료하십시오.

완전히 RNG에 의존하지만 올인(All In) 업적과 함께 자연스럽게 얻을 가능성이 높습니다. 희소성이 무엇인지 어떻게 알 수 있는지 아직 확실하지 않습니다.
진정으로 영재
제공될 때 공통 업그레이드만 받는 동안 실행을 완료하십시오.

희귀도가 무엇인지 확실하지 않지만 얻을 수 있는 기본 업그레이드인 파란색 업그레이드만 2회 실행했습니다. 타워, 루크, 영웅 또는 개체를 업그레이드하지 않았지만 여전히 업적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나는 이것을 취소하는 것이 노란색인 보스 라운드에서 얻는 업그레이드라는 이론을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그것을 매우 잘 달성 할 수없는 성취 atm이 될 수 있도록 그것들을 취해야합니다.

EDIT 12/22/21: 오늘부터 Jean de Fatou 덕분에 업적을 달성할 수 있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나는 게임을 다시 설치했고 충분히 처음 실행에서 그것을 얻었습니다. 파란색 업그레이드만 하세요! 금이나 XP를 무엇이든 투자하지 마십시오.
스펠슬링거
Silverika
Spellslinger 에 대한 크레딧
한 라운드에서 10개의 주문을 시전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실행하는 동안 매우 구체적인 일이 필요합니다. 항상 Sanctuary Rook으로 시작하십시오. 첫 번째 사용 시 원하는 주문을 한 번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는 이것을 마법사 클래스에서만 본 적이 있다고 생각합니다. 따라서 더 나은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마법사가 전리품 풀을 불태우고 그 중 하나가 나타나기를 바랍니다. 그 순간부터 그 지역의 턴 1에 주문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두 번째 웨이브까지 기다립니다. 제 경우에는 1단계 주문을 보충하기 위해 무언가를 죽여야 했지만 안전을 위해 클론 주문을 사용했고 마법사가 각각 1개씩 죽여야 했습니다. 그런 다음 모든 주문을 통과하고 모든 주문이 턴 종료를 표시합니다.

나를 위해 나는 재충전 주문을 가지고 있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