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파판16 트로피 (트로콘)의 조건 일람 파이널 판타지 16

 

트로피 (트로콘)의 조건 목록

백금

트로피 이름 조건
파이널 판타지 그리고 탐구의 여행은 전해진다.

트로피 이름 조건
새로운 이치 ≪사람이 사람으로서 살 수 있는 장소≫를 만들었다
뮤투스 모든 발과 능력을 MASTER했다
환상의 끝 플레이 모드≪파이널 판타지 챌린지≫로 메인 스토리를 클리어했다

실버

트로피 이름 조건
상인을 뛰어넘는 몸짓 테이크 다운중인 적에게 클라이브 상태에서 한 번에 "50000 이상"의 총 피해를 입혔다 (트레이닝 제외)
신뢰와 유대 모든 ≪간판≫ 및 「≪불사조교단≫의 표장」을 입수했다
전당이 들어간 몹 헌터 모든 리스키 몹을 물리 쳤다.
여행의 추억 ≪추억의 물건≫을 모두 모았다
전설을 넘는 검 무기≪고터다멜른≫를 입수했다
명실 모두 모든 지원품을 받았습니다.

청동

트로피 이름 조건
먼 날의 기억 과거의 꿈에서 깨어난
끊어진 깃털 새로운 힘을 얻었다
화염의 진실 자신을 받아들였다
결의 끝에 인과에 저항했다
계승된 마음 새로운 한 걸음을 내디뎠다
추억의 하늘 지난 날에 생각을 느꼈다
인연의 결착 천적과의 싸움을 마쳤다.
두 불 邂逅을 연주
각각의 맹세 그녀와 맹세했다.
하나님의 그릇 모든 힘을 얻었다
하나의 불꽃 형제의 힘으로 강한 적을 물리 쳤다.
호기를 놓치지 않고 ≪파니쉬≫를 적에게 맞았다 (누계 10회 / 트레이닝 제외)
밤 솜씨 ≪용사의 문장≫을 처음으로 입수한
용사의 문장의 입수방법
극한을 넘어 ≪리미트 브레이크≫의 발동 중에 클라이브가 적을 쓰러뜨렸다 (누계 20체/트레이닝 제외)
축복의 사용자 ≪시프트 스트라이크≫인가≪시프트 샷≫로 적에게 데미지를 주었다 (누계 15체/트레이닝 제외)
역습의 불 ≪프레지션 히트웨이브≫에 의한 카운터를 발생시켜 적에게 데미지를 주었다 (한 번의 전투 중에 2회 / 트레이닝은 제외한다)
바람에 흩날리는 손톱 점프 중에 ≪가루다 엠블레이스≫로 끌어당긴 적을 그대로 공중에서 쓰러뜨렸다 (누계 5회 / 트레이닝 제외)
폭풍 감옥 공중에 있는 적에게≪가우지≫≪위케드 휠≫≪룩스 건비트≫의 모든 것으로 적에게 데미지를 주었다 (트레이닝 제외)
굉장한 뇌명 ≪이그작트≫로 발한 뇌구를 적에게 부착시켜 기폭·유폭했다 (누계 50회/트레이닝 제외)
거친 번개 ≪라이트닝 로드≫가 소멸하기까지의 사이에, 적의 공격으로 「3회」방전시켰다(트레이닝은 제외하다)
암벽의 방어 ≪타이탄 블록≫로 적의 공격을 막았다(누계 10회/트레이닝 제외)
공수 일체 ≪타이탄 카운터≫를 발생시켜, 그에 의한 모든 공격으로 1체의 적에게 데미지를 주었다(한 번의 전투중에 2회/트레이닝・일부의 전투는 제외한다)
파멸의 빛 ≪메가 플레어≫로 Lv.2 이상으로 적에게 데미지를 주었다(누계 100회/트레이닝 제외)
시전의 주인 메가 플레어 게이지가 최대가 될 때까지 공격을 받지 않고 ≪메가 플레어지≫를 '3회' 발생시켰다 (트레이닝 제외)
얼어붙은 한숨 ≪파마프로스트≫로 적을 동결시켰다(누계 10회/트레이닝 제외)
움직이는 곧 ≪프로스트 바이트≫≪파마프로스트≫≪다이아몬드 더스트≫로 동결한 적을 '3체 이상' 동시에 쓰러뜨렸다 (트레이닝은 제외)
찢어지는 어둠 ≪참철검≫Lv.2이상으로 적에게 데미지를 주었다(누계 5회/트레이닝 제외)
반격의 일섬 ≪ 연주 일섬≫을 발동했다 (한 번의 전투중에 3회
도미넌트 소환수 1명의 피트와 어빌리티를 모두 MASTER했다
튼튼한 가방에 좋은 약 ≪확장약 가방≫과 ≪우약의 정유≫를 입수했다
달리기 몹 사냥꾼 리스키 몹을 물리 쳤다 (총 10 명)
교사의 간증 ≪석탑의 시련≫을 처음 달성했다
대장장이의 단골 장비 작성 또는 강화 (누계 5회)
기쁜 편지 편지함에 도착한 편지를 읽었다(총 10통)
깊어지는 지식 하루포크라테스의 지식이 'Lv.5'에 도달
좋은 친구 토르갈과 익숙한 (누계 5 회)
뛰어난 협력 ≪토르갈 커맨드≫로≪프레지션 토르갈≫을 발생시켜 적에게 데미지를 준다 (누계 5회 / 트레이닝 제외)
애마와 함께 ≪앰브러시아≫에 처음 타던
초코보의 해방 조건과 타는 방법
이어지는 발자국 모든 ≪지역 맵≫을 밟았다
메이브의 고객 은신처의 «탭 앤 크라운»을 이용했다 (누계 36000 길)]

트로피 입수 픽업 해설

뛰어난 협력

프레지션 토르갈을 5회로 달성할 수 있습니다만, 원래의 프레지션 토르갈을 알기 어렵습니다.프레지션 닷지(적의 공격을 타이밍 좋게 회피) 후에, 토르갈 커멘드로 프리지션 토르갈이 발생합니다.

메이브의 고객

「새로운 은신처」이후, 출현하는 「탭 앤 크라운」으로 36000길을 사용하는 것으로 입수할 수 있습니다.다만 36000길 소비해도 입수할 수 있는 것은 트로피뿐이므로, 사전에 세이브를 해 트로피 입수 후에 로드하는 것을 추천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