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반응형

가입하기 

https://www.xbox.com/ko-KR/xbox-game-pass

 

Xbox Game Pass에 가입하세요: 마음에 드는 게임을 더 발견하세요 | Xbox

Xbox Game Pass에 가입해서 다양한 게임을 이용하세요.

www.xbox.com

 

 

Xbox Game Pass는 한 달에 15 달러에 100 개가 넘는 멋진 게임을 제공하는 게임 업계 최고의 서비스입니다.

현재 Xbox Series X에 정확히 30 개의 게임이 설치되기를 기다리고 있기 때문에 쉬는 날에이 글을 쓰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게임을 저장할 공간이 없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즉, 몇 번의 다운로드를 취소해야합니다. 하지만 어떤 것을 선택해야합니까? 나는 10 년 동안 Fable 2를 다시하고 싶었지만 그것을 할 콘솔이 없었습니다. 지난달에 야쿠자 0을 마쳤고 Kiwami에 뛰어 들게되어 기뻤습니다. 저는 항상 Titanfall 2가 최고의 슈팅 게임이라는 이야기를 듣고 있으며, 이제 마침내 스스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내 말은, 지금까지 제작 된 최고의 오픈 월드 RPG 중 하나 인 The Witcher 3가 Game Pass에 있습니다. Mass Effect 3 부작 전체가 Andromeda와 함께 여기에 있습니다. 드래곤 에이지, 헤일로, Gears of War, Fallout : New Vegas, Dead Space, Destiny 2, Sea of ​​Thieves가 있습니다.이 모든 게임이 어떻게 하나의 저렴한 번들에 포함되어 있습니까? 100 개 이상의 게임에 대한 액세스를 포함하고 완전한 온라인 지원이 제공되는 Xbox Game Pass Ultimate의 경우 월 $ 14.99입니다. 이는 현재 단일 트리플 A 게임 가격의 1/4 미만입니다. 또한 모든 자사 Microsoft 게임은 여기부터 Game Pass 첫날에 출시됩니다.

이 모든 것의 가장 좋은 점은 Game Pass가 트리플 A 블록버스터와 함께 쌓이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내가 설치 한 첫 번째 게임은 Monster Train이었습니다. 순전히 Slay the Spire를 좋아했기 때문입니다 (Game Pass에도 있습니다. 말도 안 돼요?). 이제 드디어 Outer Wilds에 뛰어들 수 있습니다.이 게임은 제 친구들로부터 칭찬 만들은 적이 없습니다. Hollow Knight도 시도하게되어 기쁩니다. Ori의 슈퍼 팬으로서 저는 주요 경쟁자와 함께 앉을 수 있다는 생각에 꽤 놀랐습니다.

아, 두 Ori 게임도 여기에 있습니다. 킹덤 하츠와 파이널 판타지 7과 함께 설치했는데 둘 다 전에 해본 적이 없습니다.

그만한 가치는 이미 PC에 Game Pass를 가지고 있으며 꽤 오랫동안 사용하고 있습니다. 해당 버전에서이 서비스의 깊이를 포착 할 수 없다고 생각합니다. 실제 콘솔 인터페이스를 통해 Game Pass와 상호 작용할 때 모든 게임이 홈 화면에 표시되고 완전히 설치되고 바로 사용할 수 있으며 대기열에 20 개가 더 있고 전체 라이브러리를 탐색 할 수 있습니다. 전체 효과는 정말 집에 안타. 솔직히 말해서 GameStop의 카운터로 가서 모든 오래된 게임에 대해 얼마나 많은 스토어 크레딧을받을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을 생각 나게합니다. 30 퀴드? 좋은 것입니다. 중고 섹션을 살펴 보겠습니다. 잘 알려진 게임에 20 개를 쓰고 흥미로워 보이는 작은 타이틀에 나머지 테너를 배급 할 것입니다. 몇 주 후에

이런 식으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게임을 찾았다. 2011 년에 정확히 32 유로에 내가 들어 본 적없는 게임 인 The Witcher 2를 구입 한 것을 기억합니다. 10 년을 앞두고 The Witcher는 이제 게임과 책에서 제가 가장 좋아하는 시리즈입니다. 서랍 뒤에서 모호한 오래된 게임을 여러 개 뽑아내어 GameStop 점원 앞에 떨어 뜨려 완전히 임의적 인 인물이 다시 소리를 지르지 않았다면 어떻게되지 않을지 생각하는 것은 재밌습니다. 나 한테.

 

Game Pass는 중고 브라우징의 동일한 마법, 제공되는 모든 것을 스크롤하고 무언가 를 선택해야하는 의식적인 행동을 포착합니다 .. 거의 그 자체로 게임에 가깝습니다. 저는 완료 시간, 파일 크기 및 다운로드 간의 상호 텍스트 성을 고려하여 설치를 최적화하는 데 2 ​​시간을 기꺼이 보내는 사람입니다. 모든 디지털 매장에 대해이 주장의 버전을 만들 수는 있지만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PS Store를 검색하는 것은 GameStop의 10 대 멋진 게임, 많은 돈을 보는 것과 같습니다. Game Pass는 매월 지불되기 때문에 스토어 크레딧으로 무장하고 중고 게임을 정독하는 것과 동일한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Game Pass가 이전 타이틀을 차별하지 않고 잡을 기회를 제공한다는 사실로 더욱 강조됩니다. 당신이 놓쳤을지도 모르는 것들에 대해. 저는 지금 바로 Yakuza 3을 다운로드했고 2009 년에 나왔습니다. 문자 그대로 Brutal Legend를 설치했습니다. 믿을 수가 없어요

Game Pass가 출시 된 이후 좌우측에 대해 들어 보셨을 것입니다.하지만 얼마나 놀라운 지 과장 할 수는 없습니다. 중고 게임 사이를 오가는 향수에서 옵션을 반복적으로 스크롤하는 것이 그 자체로 즐겁다는 사실, 당신이 얻는 돈에 대한 순수한 가치에 이르기까지 Game Pass는 지금까지 만들어진 최고의 게임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그것을 원근감있게 표현하기 위해 나는 커피를 만들기 위해 이것을 쓰는 동안 휴식을 취했습니다. 그렇게하는 동안 동생에게 내가 쓰고있는 내용을 말하고 다운로드를 스크롤하여 Game Pass가 얼마나 환상적인 지 보여주고 바닥에 인스턴트 커피 깡통을 떨어 뜨 렸습니다. 그런 다음 나는 격렬하게“야쿠자 ! 야쿠자!”

어쨌든, 나는 나머지 주말을 즐기기 위해 떠난다. 어쩌면 몇 년 전 The Witcher 2가 그랬던 것처럼 저와 함께 찰칵 거리는 무언가를 찾고 사랑에 빠질 새로운 시리즈를 찾을 수있을 것입니다. 제 말은, 정말 피할 수없는 일입니다.이 정도의 제공으로 Game Pass는 진정으로 모든 사람을위한 무언가를 제공합니다.

반응형
댓글
반응형
공지사항
최근에 올라온 글
최근에 달린 댓글
링크
«   2024/05   »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21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
글 보관함